오늘날 젠지(Gen Z)는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맞춤형 경험을 선호하고 있다. 이들은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, 자신의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하는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더 깊은 만족감을 느낀다. 대표적인 사례로 요아정을 들 수 있다.

젠지 세대가 커스터마이징을 선호하는 현상은 잠깐의 트렌드일까? 나는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을 반영한 자연스러운 결과라고 생각한다. 사람들은 각자 고유한 취향과 필요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. 커스터마이징은 이러한 개인적인 요구를 반영함으로써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다. 이는 정형화된 선택에서 벗어나 개인의 개성을 표현하는 도구가 될 뿐만 아니라, 누군가에게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이 되기도 한다. 평범한 일상 속에서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작은 즐거움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?
뉴스기사 출처
https://naver.me/xCBdSZK3
커스터마이징, 나만의 스타일로 만드는 소중한 추억 - CIVICNEWS(시빅뉴스)
오늘날 젠지(Gen Z)는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맞춤형 경험을 선호하고 있다. 이들은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, 자신의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하는 커스터마이징을 통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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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근 온라인을 중심으로 ‘별다꾸’라는 말이 유행이다. MZ세대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 트렌드는 '별걸 다 꾸민다'는 뜻으로, 가방·휴대폰·신발 등 다양한 소품에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꾸미는 문화를 뜻한다.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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